The international Relief Organization

지원사업

세계 아동보호·교육 및 한국 문화 캠페인 사업

아동보호 및
교육사업

나눔인성
교육사업

사회개발교육 네트워크사업

청년지원사업

한국문화 증진사업

아동보호 및 교육사업

어린이 보호는 국내 및 국제구호기구의 지원 대상 국가 아동에게 적용되는 사업입니다. 특별하게 우선적으로 보호되어야 할 요보호 대상 아동들을 지원하게 되며 가정과 학교 및 보호시설 그리고 아동노동을 이용하는 사업장 등에서의 범법 행위에 이용당하는 모든 아동들을 구제하고자 하는 사업입니다. 가정폭력으로 인하여 방치되고 있는 아이들이 국내에만 5만명이 넘어서고 있고 국제적으로 성착취에 180만명 이상이 있으며 인신매매나 에이즈로 정상적인 가정과 부모로부터 보호 받지 못하는 모든 어린이들을 지켜주기 위하여 국제구호기구가 성실하게 노력 할 것입니다.

나눔인성 교육사업

어린이들이 공동체 속에서 함께 성장하고 나눔의 가치를 알아갈 수 있도록 다양한 인성 프로그램과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교육 시스템을 구축합니다. 소외된 이웃과 사회 약자들을 보호하고 함께 보듬으며 살아가는 사회의 일원으로 성장하기 위한 인성교육의 첫 걸음을 국제구호기구가 함께 합니다.

사회개발교육 네트워크사업

다양한 사회,교육,문화,예술 분야의 네트워크를 연결하여 빈곤가정지원, 교육사업, 캠페인사업, 자원봉사 동아리 운영 등 아이들의 권리 옹호 및 증진을 위해 국제구호기구는 꾸준히 나아가고 있습니다.

청년 지원사업

사회의 문턱을 밟아보기 조차 힘든 대한민국 청춘, 청년들을 위로하기 위한 대학생 취업, 힐링 캠프를 진행합니다. 다양한 분야의 명사 강연과 프로그램을 통해 다시 한번 꿈을 쫓을 수 있는 에너지를 선물할 청춘캠프를 국제구호기구가 함께 만들어갑니다.

충무공 이순신 선양사업 프로젝트

'23전 23승'의 전적으로 조선을 구한 이순신 장군 동상 건립을 추진하고 있는 본 사업은 대한민국 영해와 영토는 대한민국 국민의 힘으로 지키며, 태평양 시대의 미래 주역은 바로 대한민국의 국민이라는 취지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전 국민 100원 모으기 캠페인을 통해 모금이 이루어지고 있으며, 한라에서 백두까지 등반 대회 등을 통해 본 사업의 의미를 함께 되새기는 캠페인도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다.

협력사